이 여행기의 실제 여행일은 2005년 5월 25일입니다. 이전 블로그에 있던 글을 옮기는 과정에서 작성일 간에 차이가 다소 납니다만, 여행 당시의 기록을 최대한 살리면서, 현재와 차이나는 점은 다소 수정하였습니다.

지난 포스팅에선 성 마르카 광장과 그 주변을 둘러보고 다시 엘라치치 광장으로 돌아왔었다. 이제껏 엘라치치 광장의 북쪽을 돌아본 셈인데, 이번엔 광장의 남쪽으로 향해보았다.

다시 돌아온 엘라치치 광장.

자그레브도 식후경. 일단 먹자.

간단히 점심을 떼우고 또 걸었다. 길거리 화가들.

크로아티아 국립극장

1894년 10월 14일 개장한 700석 규모의 국립극장이다. 건물이 노란게 눈에 확 띄더라.

극장 뒤로 조금 걸어가니 국립도서관도 있었다.

도시를 어슬렁거리는 하이에나처럼 계속 걸었다. 내가 무슨 수행자도 아니고...

다음 포스팅에서 계속...

반응형

+ 최근글